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컴퓨터가 느려졋다 생각햇더니 그리드 스위치를 실행해보니 웹하드를 이용할 때 자동으로 설치된 그리드 딜리버리때문에 느려진거였네요. 그리드 스위치란 그리드 딜리버리를 자동으로 삭제/치료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무료프로그램이다보니까 이제는 필수 유틸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입니다. 혹시 아직 그리드 스위치를 모르는분이 계시다면 지금 설치해보셔서 컴퓨터 속도 향상이 되는걸 느껴보세요.

 

 

위 캡쳐사진은 그리드 스위치의 공식 홈페이지 중 일부를 캡쳐 해온것입니다. 이 포스팅에 그리드 스위치 2.2.1 최신버전을 올리긴 할건데 바이러스가 의심되면 그리드 스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공식홈페이지 링크무설치 프로그램 파일도 올려드릴게요.

 

 

 

홈페이지에서 설치를 하셨거나 제 블로그에 올라온 무설치 프로그램을 다운하셨으면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드 스위치를 실행하면 뭔가 복잡해보이는 창이 하나 나옵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아주 간단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설치/상주 그리드 제거, 모든 바로가기 제거, 프로그램 통합 제거, 웹하드 통합 제거 이 4개의 버튼을 모두 했더니 컴퓨터 속도가 향상되더라구요. 처음에는 중요한 파일이 삭제되면 어쩔까라는 생각도 했는데 유명한 프로그램이여서 믿고 해봤더니 컴퓨터 속도가 향상되었어요. 한번 여러분들도 필수 유틸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 한번 사용해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