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오랜만에 메이플스토리를 하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봤는데 대표캐릭터가 입은 옷, 무기 등등이 모두 착용 해제 되있어서 깜짝 놀랐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인게임 접속해봐서 확인을 해보니 대표캐릭터 외에 다른 캐릭터 모두 아이템을 벗고 잇는 상태더라구요. 그래서 대표 캐릭터 먼저 들어가서 확인해봤는데 해킹을 당한거였네요. 처음엔 어리둥절하면서 당황해서 뭘 해야 될 지 생각도 못하고 있던차에 해킹복구를 해준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어서 홈페이지를 뒤지던 도중에 해킹복구 받는방법을 찾아냈네요.

 

 

로그인을 하신 뒤 메뉴 맨 오른쪽에 위치고객지원을 클릭해주세요.

 

 

 

 

고객지원을 누른 뒤 도움말 확인/문의하기를 클릭하시면 왼쪽 메뉴중에 해킹신고라는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해킹신고를 눌러주세요.

 

 

해킹신고를 누르면 본인인증을 받는 창이 하나 나오게되는데요. 저는 간단하게 휴대폰 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했어요. 본인 인증을 마치면 제목엔 ID 도용(해킹) 신고라는 문구가 자동으로 생기고 내용엔 필수기재사항들이 쫘르륵 나와요. 필수기재사항에 자신의 피해상황등을 적으시고 문의를 보내시면 운영진들이 확인한 후에 해킹복구를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까지 복구는 못받았지만 해킹피해 입으신분들은 꼭 복구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