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번 사운드카드 드라이버에 이어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픽카드는 게임을 실행할 때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하는데요. 그래픽카드가 고사양의 그래픽을 요구하는 수치보다 적다면 고사양의 게임들을 할 때 렉이 발생하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래픽카드는 좋은 부품을 장착해서 사용하는걸 추천드리는데요. 하지만 성능이 좋으면 좋을수록 가격도 천차만별로 차이가 나기때문에 저는 적당한 그래픽카드를 착용해서 사용중입니다. 그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는 어디서 무료로 다운받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하는곳 링크 (클릭)

 

제가 위에 올려놓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처럼 창이 하나 나오는데요. 저 화면에 제가 빨간 네모박스 체크를 해뒀는데 빨간 네모체크된 곳을 클릭하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가 시작됩니다.

 

 

3DPChip.v1511을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3DP Chip v15.11체크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Basic (Recommended)체크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빨간 네모체크가 된곳은 체크헤제한 뒤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지정한 뒤 다음을 눌러주세요.

 

 

 

시작 메뉴 폴더까지 선택설치를 누르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를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3DP Chip v 15.11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실행이 되면 제일 먼저 CPU,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멀티미디어, 랜 카드, 기타 기기 등등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유의해서 볼 것은 맨 아래에 CPU 클럭, 메모리 용량, 운영체제가 보이시죠. 운영체제 오른쪽에 Windows 7 Home Premium SP1 32bit 라는 곳에 체크를 해뒀는데 제 컴퓨터는 32비트라고 되있습니다. 여러분 같은 경우에는 64비트일수도 있으니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를 확실히 암기해두세요. 나중에 필요하답니다. 자신의 운영체제 비트를 암기했으면 그래픽 카드를 한번 클릭해주세요.

 

 

그래픽 카드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이 하나 나오게됩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다른 운영체제가 보이는데요. 저는 다른 운영체제에 뭐가 있는지 궁금해서 다른 운영체제를 먼저 클릭해봤습니다.

 

 

다른 운영체제를 클릭해보니 제 컴퓨터 운영체제와 다른것들이 많이 있네요. 만약 다른 운영체제의 그래픽카드가 필요한 분이라면 다른 운영체제를 클릭하셔서 필요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필요없으니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클릭해야겠죠.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클릭하니 맨위에 설치하는 곳이 생겼네요. 이제 v9.18.13.4192 를 클릭하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가 시작됩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설치 어려워하시는분들 의외로 많으신데요. 제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하면 3분도 채 안되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와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등등 다른 것들도 간단하고 쉽게 설치할 수 있으니 제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한번 따라해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