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선물로 큐브를 받아서 요즘 큐브에 푸욱 빠져있는데요. 처음엔 휘릭휘릭 막 돌리다가 전~~~혀 맞춰질 기미가 안보여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봤는데요. 검색을 해서 찾아보니까 서서히 실력도 늘어가고 점점 더 큐브의 매력에 빠져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큐브 하나 구매하셔서 취미생활 하나 가져보세요. 그럼 큐브의 모든공식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번 포스팅은 큐브 공식 맞추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인데요. 요즘 몇일동안 포스팅을 안쓴적이 있었는데 그 이유는 큐브 맞추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못썻네요. 솔직히 말해서 다른사람들이 큐브 하면서 시간 쏟을때 멍청하다 생각했던적도 있었는데 제가 이렇게 큐브에 정신이 팔려서 시간가는것도 모르고 지낼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방구석에 큐브하나씩은 다들 가지고 계시죠?

 

[네이버 큐브매니아 카페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ubemania]

 

처음 큐브를 선물받고 몇십분동안 돌리다가 공식을 알고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하게 된 네이버 큐브매니아 카페인데요. 말 그대로 큐브하는 사람들이 있는 온라인카페입니다. 이런데서 뭘 배워? 이런 생각 하시는분들 계시면 큰 오산입니다. 저는 여기서 각종 공식을 간단하게 배우고 있어요. 간단하게 가입만 하면 되니 엄청 간단하답니다.

 

 

큐브매니아 카페에 가입하시면 222공식, 333공식, 444공식, 555공식, 777공식, 피라밍크스, 메가킹크스 등등 제가 듣도보도 못한 공식들의 해법들이 동영상과 설명으로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밖에서 배우면 분명 돈을 받고 배워야할텐데 이런 공식들을 공짜로 집에서 혼자서 간편하게 배울수 있으니 정말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카페에 들어가보면 왼쪽에 카테고리에 위 화면과 같이 큐브들의 공식들을 알려주는 메뉴가 있습니다. 동영상과 설명까지 있어서 저같은 경우에는 엄청 쉽고 이해하기도 쉽더라구요. 저는 동영상을 핸드폰으로 촬영해서 가끔 밖에 나와서도 동영상을 보면서 큐브를 한답니다. 지금 시작한지 5일정도 된 것 같은데 벌써 2분의 1정도는 맞출수 있게 됬어요. 여러분들도 큐브매니아 카페에 가입해서 한번 큐브 실력 늘려보세요. 재미있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