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아프리카TV나 유튜브에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라는 게임이 자주 보여서 포스팅을 하게 됬습니다. 이 게임의 흥미로운 점은 공룡이였는데요. 공룡들이 나오는 세계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인데 공룡을 사냥하는 장면이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정식 발매를 하기 전 얼리엑세스만으로 일주일만에 4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게임입니다. 지금은 많은 인기 유튜버, 인기BJ 등등이 활약하고 있어서 유저수가 가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고 하네요.

 

 

위 사진은 유저들이 힘을 합쳐서 공룡을 사냥하는 사진인데요. 사진만봐도 엄청 재밌어 보이지 않나요? 공룡들을 사냥하고 채집기능을 이용해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데 더더욱 쎈 공룡들을 사냥하려면 여러명의 유저들이 힘을 합쳐서 사냥해야 합니다. 아무 도구도 없이 거대한 공룡과 싸우는 유저는 없겟죠?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타 게임들과는 다른 점들이 많이 있는데요. 공룡들이 존재한다고 해서 원시시대라고만 생각하는분들이 계시는데,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단순히 돌칼, 몽둥이 같은것들만 만드는게 아니라 현대무기인 바주컨이나 나아가 샷건 등 강력한 현대무기들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거주지도 직접 마련할 수 있는 점이 더 큰 재미를 불러오는것 같습니다. 지금 얼리엑세스 버전으로 플레이중인 한국유저분들도 엄청 많다고 합니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한국 커뮤니티를 찾아가시면 많은 한국 게이머들을 만날 수 있을거예요. 사진만 봐도 그래픽이 뛰어난데 사양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시죠?

 

 

최소 사양

운영체제 : Windows 7, Windows 8 64bit

프로세서 : 듀얼 코어 2Ghz 64bit CPU

메모리 : 4GB

그래픽 : Direct x 10을 지원하는 GPU 1GB RAM

Direct X : 10버전이상

하드 드라이브 : 20,000MB의 사용 가능한 공간

 

※ 권장 사양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그래픽이 뛰어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재밌을것 같죠? 게이머들과 힘을 합쳐서 공룡들도 사냥해보고 자신의 거주지도 직접 마련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