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오늘은 서든어택에서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것이 첫번째로 맵스킨이라고 보는데요. 오늘은 서든어택 맵스킨에 관한 포스팅을 하게 됬어요. 오랜만에 집에서 서든어택을 켰는데 맵스킨이 적용이 안되어있어서 적팀 캐릭터가 눈에 잘 띄지않아서 옵뎃을 여러번 했는데요. 하이퍼빅터 맵스킨을 적용하고 나니까 상대 캐릭터가 더 잘보여서 피하기도 쉽고 잡기도 쉬워져서 일석이조였습니다.

하이퍼빅터 맵스킨은 여러 맵스킨들중 중에서도 무료이고 반응이 좋은 맵스킨이기 때문에 저도 애용하는 스킨입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맵스킨을 적용하시면 모든 맵이 바뀌는데요. 왜 맵스킨이 중요하냐면 맵에 검은색 선으로 빗금쳐져 있는것 보이시나요?

저 선이 헤드라인을 표시해놓은 선인데 저 선에 에임을 맞추고 쏘면 헤드샷을 더 맞추기 쉬워지겠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맵스킨을 중요시 여기는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맵이 환해지다보니까 캐릭터가 더 잘보여지는 효과가 있고요.

 

맵 사진 몇장 더 올려드리고 맵스킨 설정 경로와 맵스킨 파일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롱 지역입니다. 비끝에서 비 벙커에 있는 스나를 따기 어려운데

박스가 환해서 캐릭터가 잘 보이게끔 되어있죠.

 

 

비를 막거나 비를 뚫을때 모든 상자들이 환하게 되어있어서

캐릭터를 발견하기 쉽고, 블랙헤드라인 표시가 되어있어서 헤드맞추기도 한결 수월해집니다.

 

 

사무실도 마찬가지로 블랙라인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A지역은의 모습입니다. 컨테이너가 엄청 하얗게 보여서 컨뒤나 컨테이너 옆에있는 캐릭터는 바로 보입니다.

심지어 작은 총구부분이 벽을 뚫어서 나오는 경우가 가끔있는데 그럴때 위치 파악하기 정말 좋죠,

 

 

달방입니다.

 

 

홀입니다. 라인이 그려져있고 마크가 박혀있네요.

 

 

 

하이퍼빅터 블랙 헤드라인.zip

 

클릭해서 다운받아주세요 

 

맵스킨을 다운받으신뒤 서든어택 맵폴더에 복사해주셔야 맵스킨 적용이 끝나는데요. 간혹 맵스킨 경로를 잘못 넣어서 맵스킨 원본파일을 새로 구해서 처음부터 하는분들이 계시는데 경로 자세히 알려드릴테니까 혼동하지마시고 정확하게 복사하세요!

 

내 컴퓨터 - C드라이브 - NEXON - SUDDENATTACK - GAME - SA_TAE

 

위의 경로대로 설치한 파일 압축푸셔서 안의 파일 전체를 복사해서 덮어씌우시면 정상적으로 맵스킨 적용이 완료됩니다!

 

많은분들이 하이퍼빅터 스킨을 찾는이유는 맵이 밝아서 캐릭터가 잘 보이고 B지역에 창고들이 밝아서 상대방의 위치를 더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점 땜누에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처음 맵스킨을 추천받을때 하이퍼빅터스킨을 추천받았거든요.ㅎㅎ

공식적인 경기를 제외하면 맵스킨은 자유자제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제재의 걱정은 필요없으실거예요. PC방에서 서든하는 유저들을 둘러보시면 절반이상이 맵스킨을 사용하고 있는걸 볼 수 있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