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대한민국 NO.1 FPS 게임인 서든어택에 관한 포스팅은 처음써보는 것 같네요. 사실 서든어택 폴더찾기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가 오늘 PC방에 갔는데 폴더를 꼭꼭 숨겨놔서 찾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맵스킨을 적용하지도 못하고 기본 맵스킨으로 즐기고 왔답니다. 로컬디스크 까지 통채로 숨겨져 있어서 완전 깜짝 놀랐답니다. PC방 끝나고 집 와서 구글링으로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냈는데 그 중 가장 간단하고 편하게 PC방에서 서든어택 폴더를 편하고 간단하게 찾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그 방법 천천히 알아가 보도록 할까요?

 

 

위 캡쳐화면은 서든어택 폴더찾기 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나오는 창인데요. 우선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려면 폴더찾기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셔야 겠죠? 제가 올려놓은 서든어택 폴더찾기.zip을 다운받아서 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럼 suddenrun.exe 라는 프로그램이 나오는데 그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서든어택 폴더찾기.zip

 

 

 

메인화면에서 서든폴더 열기를 클릭하시면 2~3초가 흐른 후에 서든폴더가 자동으로 열리게 됩니다. 어떤 위치에 폴더가 숨겨져있든간에 2~3초 뒤면 자동으로 폴더가 열리니까 정말정말 간단하고 편리한 기능이죠. 이제 PC방에 가셔도 이 프로그램 하나면 스킨을 바로바로 적용할 수 있답니다. 이 프로그램 한번 사용해보고 저는 신세계를 경험했답니다.

 

 

그리고 스크린샷 열기라는 기능도 있는데 이 기능도 폴더찾기 기능과 마찬가지로 몇초 후에 서든어택 스크린샷들이 모여있는 폴더를 자동으로 찾아줍니다. 이 기능은 솔직히 PC방에서는 쓸 일이 없지만 집에서 게임하시는분들이나 스크린샷 찍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주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