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엔 하이퍼빅터 블랙헤드라인 스킨을 소개시켜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하이퍼빅터에서 만든 스킨이고 제가 애용하는 맵스킨인 화이트메탈 헤드라인스킨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화이트메탈의 장점은 맵이 심플하고 하얗기때문에 상대팀의 캐릭터가 아주 잘 보인다는 점인데요. 기본 맵스킨을 사용하다가 화이트메탈을 사용하시면 상대방의 캐릭터가 잘 보이기때문에 한결 플레이하기가 쉬워진다는걸 깨달을수 있을거예요. 맵스킨을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아직도 맵스킨을 사용하지 않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이참에 한번 맵스킨 적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A홀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하이퍼빅터 로고가 박혀있는데 상당히 심플하고 옆에보시면 화이트헤드라인 보이시죠? 저같은 경우는 심플한것을 좋아하는 취향이기 때문에 블랙헤드라인 스킨을 사용하면 맵이 깔끔하지가 않아서 사용하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블랙헤드라인에 비해 화이트메탈 스킨은 맵도 하얗기때문에 더욱 깔끔하고 헤드라인도 화이트계열로 되어있어서 더더욱 심플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럼 3보급창고의 맵 곳곳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비롱, A홀입구 모습입니다.

비끝에서 벙커에 들어간 스나를 쨀 때 맵이 어두워서 잘 안보이는데

화이트메탈같은 경우는 멀리서 조금만 움직여도 검정색이 바로바로 보이기때문에

상대방보다 더욱 유리합니다.

 

 

달방 모습입니다.

 

 

B지역 모습입니다.

철장과 상자들이 하얀색으로 되어있어서 1:1 상황에서

상대방의 움직일때나 숨어있을때 더욱 발견하기 쉽게 되있네요.

 

 

사무실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바닥무늬도 멋있네요.

 

 

아래서 보니까 체감으로 느껴지시나요?

이런 스킨을 적용하면 B포지션을 맡앗을 때

팀원들한테 칭찬좀 들을수 있을거예요~

물론, 샷발도 조금 받쳐줘야 겠죠ㅠㅠ

 

 

A모습입니다. 컨테이너 보시면 거의 화이트색입니다.

홀에서 A롱 쨀 때 컨뒤나 3mm에 숨어있는 적의 위치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겠네요.

 

 

홀에서 A롱을 쨀 때 모습입니다.

이런 색계열이면 3mm나 컨뒤,녹뒤,정면에서 째는 상대방의 위치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겠네요.

 

 

 

서든어택 화이트메탈 맵스킨-헤드라인.zip

 

클릭해서 다운받아주세요

 

화이트메탈 헤드라인 맵스킨을 다운받으셨으면 이제 맵스킨을 적용해야 하는데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맵스킨 적용법이 어려워서 맵스킨을 안쓰고 있는 애들도 있더라구요. 간혹 맵스킨 경로를 잘못넣어서 서든어택을 재설치하거나 원본파일을 어렵게 구해서 다시 처음부터 적용한다는 사람들이 있어서 무서워서 안하시는분 들도 계시구요. 제가 맵스킨 경로 자세하게 알려드릴테니까 천천히 정확히 한번 옮겨보세요!

 

내 컴퓨터 - C드라이브 - NEXON - SUDDENATTACK - GAME - SA_TAE

 

위의 경로에 다운받은 맵스킨을 압축해제하셔서 해제한 파일들을 덮어씌우시기만 하면 정상적으로 맵스킨이 적용됩니다.

 

간혹가다보면 맵스킨 파일만 다운받고 맵스킨경로에 파일들을 옮겨놓지도 않고 저한테 맵스킨 적용이 안된다고 하시는분들이 몇몇분들 계시는데, 저 경로에다가 정상적으로 덮어씌우시기만 하면 10초만에 맵스킨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하이퍼빅터,화이트메탈 스킨을 찾으셔서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하게 됬는데요. 저또한 화이트메탈스킨을 평소에 사용하고 있었기때문에 왜 이 스킨이 이렇게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일단 맵이 밝아서 캐릭터 자체가 잘보이고 B지역에서 철장과 상자때문에 캐릭터가 잘 안보이게 되는데 그런 점을 맵계열을 환하게 함으로써 완화시켜줘서 많은 사람들이 이 스킨을 찾는것 같습니다.

 

공식적인 경기를 제외하곤 맵스킨은 자유자제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제재의 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PC방 한번 둘러보시면 서든하는 유저의 절반이상은 맵스킨을 이용하고 있다는걸 볼 수 있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