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온라인게임을 하다보면 어떤 직업이 가장 쎄고 좋은지 문득 의문이 들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다양한 직업중 어느 직업이 가장 쎈지 의문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메이플스토리 DPM순위를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하게 됬습니다. 저는 비숍을 키웠던적이 있었는데 비숍순위는 거의 밑바닥이더라구요. 과연 1위는 어떤 직업일까요?

 

[출처-인소야 모리님]

 

1위는 얼마전 밸런스 패치가 된 에반이네요. 아란은 밸런스 패치로 인해 하향되었다는 얘기가 끊이질 않고 있는데 하향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6위를 차지했네요. 이번에 패치된 영웅직업 아란,에반 두개다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직업이 너무 많아서 자신이 키우는 직업이 몇위인지 찾기 귀찮으신분은 Ctrl+F 를 동시에 눌러서 자신의 직업을 검색하세요!

 

1위. 에반

2위. 불독(아크메이지)

3위. 베메

4위. 히어로(두손)

5위. 신궁(스나, 330)

6위. 아란, 데벤져(쉴체O,순피,최대)

7위. 나이트워커

8위. 카이저(종합)

9위. 소울마스터, 카이저(류드,종합)

10위. 다크나이트

11위. 메르세데스, 불독(페럴라이즈)

12위. 와일드헌터(무한)

13위. 썬콜(아크메이지)

14위. 제로

15위. 듀얼블레이드

16위. 바이퍼

17위. 메카닉

18위. 플레임위자드

19위. 제논(저격)

20위. 캐논슈터

21위. 윈드브레이커

22.위 보우마스터(폭시+플래터,최대)

23위. 키네시스

24위. 루미너스

25위. 나이트로드

26위 미하일(로얄가드 미포함), 데벤져(쉴체O,템피,최대)

27위. 은월

28위. 엔젤릭버스트

29위. 팬텀

30위. 스트라이커(벽력섬멸)

31위. 캡틴

32.위 섀도어(암살)

33위. 비숍

34위. 데몬슬레이어

35위. 블래스터(더블 팡+해머 스매시,하이퍼없음),

 데벤져(쉴체X,순피),

 블래스터(더블 팡+쇼크 웨이브 펀치,하이퍼없음)

블래스터(매그넘 펀치+더블팡,하이퍼없음)

36위. 팔라딘(두손검), 배메(피블), 데벤져(쉴체X,템피)

 

가만보면 메이플 초창기때는 직업이 별로 없었는데 지금보면 엄청나게 늘어났다는게 체감으로 느껴지네요. 예전엔 4차하려면 몇달은 했어야됬는데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이렇게 메이플스토리 최신직업 블래스터를 포함해서 DPM순위를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사실 DPM순위표는 고자본유저분들에게만 도움이 된다고해요. 무자본으로 시작하면 뎀지가 거기서 거기라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키우는게 더 좋다고하네요.

 

저 같은 경우는 고자본이여도 비숍만 고집 할 것같아요. 뒤에서 도움주면서 파티원들한테 도움주는게 제 성격하고 잘 어울리는것 같아서 재밌더라구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