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원랜디 6.12 Fix 버전의 히든조합법과 정식버전 파일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이번에 나랜디도 한번 접하게 되서 나랜디에 관한 포스팅을 할까 하다가 원랜디가 새로운 버전이 나와서 원랜디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이번에 루피 기어4를 변이로 변화시킬수도 있고 각종 밸런싱 패치가 되어서 게임이 더 다듬어지고 재밌어졋는데요. 이런 꾸준한 패치덕분에 많은 원랜디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것 같아요. 이렇게 오랫동안 관리를 하기도 힘든데 원랜디 운영진분들은 참 대단한것 같아요^^. 자, 이제 원랜디 6.12 Fix 버전 히든조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출처 : 네이버 원피스랜덤디펜스 공식카페]

 

예전엔 한글타이핑으로만 조합이 가능했었는데 요즘에는 영어타이핑으로도 조합이 가능하더라구요. 예전에 원랜디를 하다보면 같은 팀원분들중 한글이 갑자기 안쳐져서 조합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었는데 이런 세심한 것까지 패치를 해주네요. 2016년 1월 13일 기준으로 원피스랜덤디펜스 Fix2 버전까지 나왔는데 지금까지 무엇무엇이 바뀌엇는지 패치로그도 함께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피스 랜덤 디펜스 6.12버전 패치로그

 

 

 

6.12Fix2

 
알려진 버그 수정!
 
파일이름이 잘못 올려져서
정식맵인데도 맵다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땐 파일들 지워주시고 다시 받아주세요!
6.2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6.12Fix1
 
아오키지 초월함시 헤르메포 납치 버그 수정
거대화 버그 수정
토큰 안보이던 버그 수정
아오키지 히든 타이핑 aokiji로 변경
 
 
 
 
6.12
심각한 버그가 없는 한 6.2전 마지막 패치입니다.
 
 
 
징베 전설 기본공격력 5000증가 및 1인딜링 스킬 데미지 증가
 
몇 몇 히든 유닛 업그레이드 공격력,공격속도 증가 수치 변경
해당 업그레이드 변동으로 인해 공격속도가 너프된 시류히든,반더데켄 히든 기본 공격속도 소폭 증가
 
 
미호크
공격이펙트 변경
 
미호크 히든
공격속도가 느린 편의 유닛으로 재설계
기본공격력 증가
스플래쉬 범위 300으로 증가
 
 
몇몇 버그 및 텍스트 오류 수정

 

[출처 : 원피스 랜덤 디펜스 네이버 공식카페]

또 정식버전 파일을 올려달라는 분이 계셔서 가장 최신버전인 6.12 Fix2 버전을 파일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RD6.12Fix2.w3x

 

 

원피스랜덤디펜스 6.12 Fix2 버전입니다

 

이렇게해서 원피스랜덤디펜스 6.12 Fix2버전까지의 패치로그와 히든조합표, 정식버전파일을 올려드렸는데요. 요즘은 원랜디나 나랜디처럼 각종 워크래프트3의 유즈맵을 컨텐츠로해서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하시는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더라구요. 한번 들어가서 몇분 봤더니 다들 컨트롤이 장난 아니시더라구여. 원랜디 조합만 잘하면 되는건줄 알았는데 컨틀로까지 좋아야한다니 처음알았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겟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