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피시방에 가면 바탕화면에 패스트핑이란 프로그램이 있는걸 한번쯤은 보셨을거예요. 패스트핑이란 프로그램은 게임할 때 가끔씩 핑이 튀거나 버벅거리는 현상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한 마디로 게임 핑 최적화를 해주는 프로그램인 셈이죠. 패스트핑은 피시방에서도 많이 사용할 만큼 그만큼 믿을만한 프로그램이란 뜻이겠죠. 패스트핑 안에 각종 유틸기능들이 있는데 그 중 제가 잘 쓰고있는건 게임안에서 인터넷하기, 녹화기능 등등입니다. 그럼 패스트핑 사용법 한번 알아볼까요?




FastPing Install.exe


▲ 위 파일을 클릭해서 설치하세요


패스트핑 인스톨러를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INSTALL 을 클릭하세요



인스톨을 클릭하면 바로 패스트핑 4.0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약 3초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설치가 완료됩니다.



제가 패스트핑이 마음에 들었던 점은 일단 설치파일 크기가 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좋은 기능들이 들어있던점입니다. 한번 패스트핑 4.0 직접 사용해보시면 얼마나 많은 기능이 있는지 알 수 있을거예요.







네이게이션, 계산기, 메모장, 스크린샷, 녹화기능 등등 다양한 기능을 게임을 하면서 단축키 하나로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대단한 프로그램인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게임 순위 TOP10 점유율까지 보여주니까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바뀌는 게임 순위를 매일매일 볼 수 있으니 프로그램을 아주 잘 만들어놓은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패스트핑 실행하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릭한번이면 되고 정말정말 간단합니다.



패스트핑을 실행하면 이런 아이콘이 나옵니다. 스타트를 눌러주세요



스타트를 누름과 동시에 인터넷, 네트워크 최적화, 게임핑 최적화 등등이 됩니다.



패스트핑을 끄고 싶으시면 다시 스탑을 누르시면 됩니다.



어떤가요? 패스트핑이란 프로그램 정말 많은 유틸기능과 간단하게 게임 핑까지 확실하게 잡아주니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설명이 되죠?

저도 집에서 하면 가끔가다가 핑이 높아져서 반응속도가 느려질때가 있었는데 패스트핑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렉이 깔끔하게 줄어들어서 좋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