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에 게임 핑 최적화 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이번엔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게이밍 전문회사인 Razer에서 내놓은 게임 최적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데요. 프로그램 이름은 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 입니다. 고사양의 게임을 즐겨하시는 진정한 게이머들이라면 조금의 렉또한 참지 못하죠. 레이저 코텍스를 사용하면 게임할때 최적의 FPS와 최적의 성능을 만들어주고, 게임관리와 성능 부스트 공유가 가능한 다재다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우선 파일의 용량이 큰 관계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http://www.razerzone.com/cortex



파일의 디자인 또한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어서 저 같은 경우에는 디자인면에서는 합격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무료입니다.



하지만 Bazer 회원가입이 반드시 필요하고 프로그램 실행시에 로그인을 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설치를 받으면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조금이나마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보단 해외에서 게이밍 전용 키보드와 마우스등의 게이밍 장비로 유명한 Razer사의 무료 부스터 프로그램인만큼 믿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의 컴퓨터가 저사양이 아니라면 굳이 이런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