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 파일, 폴더 강제삭제 유틸프로그램에 이어서 이번에는 또 다른 프로그램인 프로그램 강제삭제 유틸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가끔 게임을 설치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다보면 가끔씩 어떤 문제로 인해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이런 경우에는 파일들을 삭제한 후에 다시 재설치를 해야하는데 언인스톨을 실행해도 실행이 안되고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이용해도 삭제가 안되는 경우가 종종 생기게 됩니다. 이럴때 굉장히 혼란스러운데 이런 경우에 프로그램 강제삭제 유틸프로그램인 프로그램 제거 1.0 Beta 를 사용하면 굉장히 편합니다.

 

 

우선 프로그램 제거 1.0 Beta 프로그램 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프로그램 제거 1.0 Beta.exe

 

위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받으세요

 

 

설치 후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이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좋은 기능들만 있고 잡다한것들은 없는 유틸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프로그램 제거 1.0이 그런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럼 메뉴를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할까요?

 

 

자신이 원하는 파일을 클릭한 후 프로그램 삭제나 강제 삭제를 클릭하면 선태갛ㄴ 프로그램을 제거한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여기서 가끔가다가 이런 문구가 안나오고 바로 삭제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는 그 파일의 중요파일들이 대부분 손상되어있어서 바로 삭제되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레지스토리 정보 보기를 클릭하면 위와같이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는 모든 레지스트리 정보가 나옵니다.

 

 

이 레지스트리 정보들도 삭제할 수 있긴한데 알 수 없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하기 전에는 이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꼭 한번 알아보고 삭제하는게 좋겠죠?

 

 

그리고 모두 보기에 체크를 하면 액티브X와 각종 익스플로러, 툴바 등등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프로그램들이 보여지게 됩니다. 만약 지우려고 하는 프로그램이 보이지 않는다면 모두 보기를 체크하셔서 보면 삭제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모두 보여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유틸의 장점은 굉장히 심플하고 작으면서 갖출 기능은 모두 갖췃다는겁니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실행 속도가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서 굉장히 빠르다는 점도 있습니다. 제어판에 들어가서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들어가서 파일을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제거를 하면 제거할때 시간이 오래걸리는 편인데 이 프로그램은 한번에 제거를 해주기때문에 시간절약도 많이 되는편입니다. 이 유틸 프로그램으로 안쓰는 프로그램이나 오래된 프로그램들을 싹 정리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