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넷마블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압도적 대작 RPG게임 콘. 지상 최대 태그매치라는 타이틀을 걸고 얼마전에 정식적으로 출시했는데 지금 콘의 열기가 후끈후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을 끌어모으고 있는만큼 유저들도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핵심 정보인 캐릭터 순위와 파트너 조합 정리를 한 표를 한 포털사이트에서 찾아왔습니다. 한번 파트너 조합 정리표 보도록 할까요?

 

 

정리표를 보여드리기 전에 먼저 콘(KON)의 캐릭터 시스템에 대해서 살짝 알려드리겠습니다. 콘은 파트너 캐릭터는 메인 영웅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게 되는데요. 파트너 캐릭터는 언제 어디서든 다른 파트너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파트너 캐릭터를 자주 바꾸는건 좋지 않은 선택입니다. 더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모든 설명을 들어버리면 재미가 떨어질것 같아 이정도만 설명하겠습니다.

 

 

리디아의 1순위 파트너 조합은 세레나입니다. 2순위는 베인, 3순위는 카일이네요. 그 아래 베인과 세레나 카일의 1순위 파트너 조합 캐릭터들이 보기좋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전체 조합은 리디아,세레나 조합이 1순위고 리디아,베인 조합이 2순위, 베인,세레나 조합이 3순위네요. 전체조합 1순위, 2순위에 리디아가 있는걸 보아하니 콘은 리디아가 좋은것 같네요. 앞으로 어떤 행보를 할지 기대되는 모바일게임입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