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소식은 5월 첫째주 슈퍼 핫타임 이벤트에 관한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4월 28일(목)부터 5월 4일(수)까지 진행됩니다. 매번 푸짐한 아이템 상품들로 많은 서든 유저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서든어택 핫타임 이벤트. 이번 5월 첫째주 슈퍼 핫타임 위크에는 어떤 유니크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5월 첫째주에는 각종 무기 카운트 상자들과 버닝부스터를 획득할 수 있네요. 요즘 무기 컬렉션을 올리고 있는 저한테는 정말 기쁜 소식이네요. 이 참에 빨리 50% 까지 올려놔야겠어요.

 

 

역시 이번주도 토요일, 일요일에는 핫타임 게이지를 전부 채우면 10만 경험치를 주네요. 그리고 금요일에도 핫타임 게이지를 전부 채우면 10만 경험치! 지금 경험치 모으고 있는 중인데 5월 첫째주 서든어택 핫타임 이벤트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은 무조건 3시간을 채워야 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PC방에서 핫타임게이지를 채우면 주는 유니크 아이템들입니다. 제 눈에 가장먼저 띄는건 클랜마크효과랑 TRG21 스콜피온상자 등이 있네요. 무기 컬렉션을 모으고있는터라... 나머지 상품들은 아이템 창고에 빵빵하게 있고..ㅠ

 

 

이번 슈퍼 핫타임 위크때는 각종 무기상자들을 주는 만큼 꼭 참여를 해서 무기 컬렉션을 완성시키는데 도움을 받아야겠네요. 그리고 클랜마크효과가 필요하신분은 월요일날 꼭 PC방에서 서든어택을 즐기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4월 30일 원데이 이벤트! 지금까지 봤던 서든어택 이벤트 중 가장 파격적인 이벤트라고 보는데요. 그 이유는 닉네임 무한변경... 아이디가 많은분들은 PC방에서 여러개의 아이디만 한번씩 돌려서 접속해도 닉네임 무한변경권을 얻을 수 있으니 닉변을 공짜로 주는 셈입니다.. 저는 아이디가 3개인 관계로 4월 30일에는 PC방에 갈 계획을 짜놨답니다.ㅋㅋ

 

이번에도 풍성한 5월 첫째주 서든어택 핫타임 이벤트 많이많이 참여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