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왔네요. 요즘 날씨도 좋은데 이 포스팅만 마치고 바로 외출이나 할까 생각중입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에 이사만루2 KBO라는 신작 모바일 야구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야구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플레이해보셨을거예요. 이번에 사전예약을 해서 아이템을 받고 시작하는분들은 계시는데 프리미엄 쿠폰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쿠폰 나눔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사만루2 KBO는 다른 야구게임들과는 다르게 선수들을 다 맞추고 라인업을 완성시키게 되면 온라인게임인 피파온라인과 비슷하게 자신의 구단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Lv.는 선수의 레벨을 뜻하고 +2, +3 플러스 뒤에 숫자가 붙어있는것은 선수의 강화수치를 뜻합니다. 이사만루2 KBO는 다른 야구게임들과 다르게 각종 모드가 존재하는데 대전모드는 실제 다른 유저와 이닝수를 맞추고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자동모드와 수동모드가 있는데 저는 아직 플레이가 익숙치 않아서 자동모드가 더 좋은것 같더라구요. 수동모드는 실력을 높인후에 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이제 이사만루2 KBO 쿠폰에 관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4DOMONJGI2DCNSF

4DOMY2DGNJSIU4AG

4DOMMNBWHE4DKRJY

4DOMXDCMZYGI3DIM

4DOMFHAGQXDKNRVG

이 외에도 쿠폰번호가 있는데 계속 영어를 쓰다보니까 눈이 침침해져서 5개만 적었습니다.

 

 

혹시 쿠폰이 더 필요하신분 계시면 시간날 때 메일로 보내드릴테니까 댓글로 자신의 이메일 한번씩 적어주시면 빠르게는 1~2시간 길게는 2일내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