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몇년간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는 컴투스 프로야구 2016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컴투스 프로야구는 예전 2G폰때부터 야구게임 NO.1 이라고 불릴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데 컴투스 프로야구 2016은 그 야구 게임의 최신작입니다. 3월말에 정식 업데이트를 했죠.

 

 

컴투스 프로야구 2016 업데이트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 2016년 KBO리그의 모든 경기 일정을 게임에 그대로 적용시켰다.

* 구단별 선수 이동뿐만 아니라 스프링 캠프 및 시범경기 동안의 구단별 정보를 모두 반영한 최신 정보와 라인업을 확인 할 수 있게 됬다.

* 히스테리 모드 : 과거의 구단 및 올스타 팀과 함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컨텐츠가 새로 추가되었다.

* 10개의 모든 구장의 최신 환경까지 완벽하게 적용했다.

* 선수들의 플레이에 따른 다양한 카메라 연출과 구단 및 선수별 응원가를 추가했다.

* LIVE 카드 시스템 : 매주 선수들의 성적을 분석해 실시간으로 적용한다.

 

 

예전 컴투스 프로야구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다면 컴프야 2016은 실제와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서 야구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임으로 변해버렸네요. 컴프야 2016을 플레이 해보니까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컨텐츠때문에 재미는 예전 컴프야들보다 한층UP 된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구성되어있던 컴프야도 한번 즐겨보고 싶네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