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요즘 재밌게 즐겨하고 있는 모바일 핸드폰게임인 크레이지드래곤 등급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게임읋 ㅏ다가 궁금한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검색해서 확인하는편인데 크레이지드래곤 등급표는 검색을 해도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공식카페에 가서 등급표 자료를 찾아왔습니다. 한번 등급표 정보 알아볼까요?

 

 

우선 등급표 정보를 알려드리기전에 크레이지드래곤이란 게임은 엠게임에서 만든 RPG 모바일 게임이랍니다. 모바일RPG이다 보니까 퀄리티 높은 PC의 RPG게임들과는 다르게 2D의 느낌이 많이납니다. 하지만 모바일게임에서 따졌을 땐 다른 RPG게임들보다 그래픽이 뛰어난 편입니다.

 

 

제가 크레이지드래곤을 2주간 플레이해보면서 다른 게임들보다 더 재밌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게임 컨텐츠도 다양하고 잘 짜여있어서 무과금도 쉽게쉽게 플레이할 수 있었던 점 때문이였던 것 같네요. 왜냐면 제가 게임을 할 때 현질을 안하는 편이거든요.ㅋㅋ 이제 등급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등급표만 봐도 직업추천을 받지 않아도되고 어떤 용병들이 좋은지 어떤 용병이 안좋은지 알게 될거예요.

 

[출처 : 크레이지드래곤 공식카페]

 

크레이지드래곤 게임 시스템 중 합성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꼭 이 등급표를 보고 합성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괜히 SS+등급을 날리면 기분만 안좋잖아요.. 그리고 제가 2주간 플레이해보면서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보석을 많이 모아놓고 낮은 등급의 영웅이 나오면 계속 돌리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였던것 같습니다. 진짜 보석 적을때 합성했다가 D등급, C등급 걸려서 좌절하지마시고 보석 최대한 많이모아놓고 합성하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 이 등급표가 영웅추천과 어떤 용병이 좋은지 다 말해주는것 같으니 따로 말은 안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