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엊그제 4월 등급표를 알려드린것 같은데 벌써 5월이 됬네요. 영웅 for kakao가 요즘 다른 게임들처럼 업데이트도 자주하고 밸런스 패치도 많이 해서 신규 유저들이 많아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이제 신규유저를 끌어모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한다면 영웅 for kakao도 세븐나이츠나 다른 인기게임들 서열에 올라갈 수 있을것 같은데... 이런 기분은 저만 드는 걸까요.. 하하^^ 자 그럼 5월 최신 7성 등급표 알아볼까요?

 

 

영웅 for kakao는 다른 게임들에 비해 신규 영웅들이 자주 나오지 않는편이라 등급표는 예나 지금이나 별로 다를게 없는데 그래도 조금씩 밸런스 패치가 되니까 가끔가끔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뭐 이번에도 광개토대왕이 1등을 차지하겠지만 한번 등급표 보도록 할게요.

 

 

역시 광개토대왕이 자동사냥을 뺀 결투장, 왕좌의탑, 실시간결투장, 거대보스, 서포터즈 부분에서 SS등급을 차지하며 종합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그리고 그 바로 아래에는 진진, 황진이, 아서가 지키고 있습니다. 라일라는 좋다는 평을 받았다가 갑자기 중상위층으로 하락해버렸네요. 라일라 한번 사용 해봤는데 호불호가 갈릴만한 영웅이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 아래에는 관우, 잔다르크, 리리, 알비다, 제갈량, 헬레나, 황충, 손오공, 메리다, 란슬롯, 마르카, 이순신, 럭키클로에, 화랑, 왕우, 홍길동, 알렉산더, 키라, 임꺽정 등등이 있네요. 영웅 for kakao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등급표 꼭 확인하시고 게임 플레이하는데 참고하시길 바래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