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지하철에서 크리스탈하츠라는 게임을 하는 사람을 스쳐가듯 본적이 있습니다. 살짝 보고 재밌어 보여서 저도 설치를 해서 해봤는데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 여러가지 컨텐츠들을 전부 즐겨보지는 못했지만 제가 평소에 어떤 영웅이 더 좋은지에 관한걸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저 같이 세븐나이츠나 별이되어라, 몬스터 길들이기 등등 영웅 등급이 매겨져 있는 게임을 할 때에는 게임 플레이전에 등급표를 한번 꼼꼼하게 살펴보고 플레이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럼 크리스탈하츠 5월 등급표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출처 : 크리스탈하츠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rystalhearts/139151 클럿치님의 게시글]

 

카더라 등급표인데 칸이 부족해서 일부 생략한 영웅들도 있다고 합니다. 클럿치님이 영웅을 모두 사용해보고 작성한게 아니라 정확하지 않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공식카페 여론이나 사용하시는분 후기를 보고 작성하는거라 참고만 하라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의 평이 클럿치님이 깔끔하게 정리해주신 등급표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4성 영웅을 추천드리자면 크리스탈하츠 아레나 실버 리그 상위 10인이 사용한 영웅들을 21위까지 나열해보겠습니다. 1순위로는 리디아(빛), 순위는 리온(빛), 3순위 미누엘(빛), 4순위 오를닌느(빛), 5순위 이르윈(풀), 6순위 아그네스(빛), 7순위 지그문트(암), 8순위 듀란트(불), 9순위 벤자민(빛), 10순위 술라(불), 11순위 셀리나(풀), 12순위 홀슨(빛), 13순위 다크나이트(암), 14순위 잔다(빛), 15순위 스테판(빛), 16순위 슈타인(빛), 17순위 티타니아(풀), 18순위 아레스(풀), 19순위 에밀(빛), 20순위 아얄라(불), 21순위 이글리트(불) 입니다. 그리고 각각 포지션별로 유독 사랑받는 영웅들이 있는데 이 부분은 아직 정리가 안됬기때문에 다음에 깔끔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