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햬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로드샵의 대명사라고 불리우는 왓슨스의 5월 세일정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평소에 세일에 민감하신분들이라면 이런 정보들을 바로바로 찾아보실텐데요. 저는 남자라그런지 세일정보는 찾아보지도 않고 그냥 매장에 가서 바로바로 구매해버리는 습관이 있는것 같아요. 그럼 왓슨스 5월 세일정보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5월 27일까지 하는 세일정보입니다. 면봉이 지나가면 밝아지는 피부, 손쉽게 피부를 밝게 해주는 제품인 필링 홈케어 브라운랩 페이셜 필링 스왑 키트가 무려 40%를 세일을 해서 5900원짜리를 35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2400원이나 저렴해진 브라운랩 페이셜 필링 스왑 키트 구매하려고 하셨던분들이라면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두번째 세일상품은 하다라보입니다. ES 로션과 밀크세트가 같이 들어있는 세트제품입니다. 무려 50%나 세일을 해서 18000원에 판매중이네요. 하다라보는 TV 광고에서도 자주보이던 제품인데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니까 평이 꾀나 괜찮던 제품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민감성 피부인분들이 자주쓰는 제품인데 보습력이 뛰어나고 제품설명에도 나와있듰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고 피부 보호막이 형성이 된다고 하네요. 저한테는 해당되지 않는 제품이기때문에 구매하시려는분들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보셔서 리뷰를 한번씩 보는것도 추천드릴게요.

 

 

세번째 상품은 숱이 적고 가늘고 힘없는 모발용 샴푸인 아발론 기능성 샴푸 비오틴 B-컴플렉스 샴푸입니다. 이 샴푸는 58%나 세일해서 8900원에 판매중입니다. 이 제품은 한정판매중이기 때문에 구매의향이 있으신분들은 빨리 알아보시길 바래요~ 저는 모발이 두꺼운편이라 필요없는 상품이네요.

 

 

이번에는 5월 10일까지만 진행하는 세일정보입니다. 위에 참고하시길 바래요.

 

 

왓슨스 5월 세일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바쁘지만 이런 세일정보들을 알아두면 피와 살이 되니까 저도 이제부터 각종 세일정보들을 많이 알아두려고 여기저기서 정보를 구하는중입니다. 사회에 나와보니까 돈이 얼마나 중요한건지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된 것 같아요. 평소에 엄마가 세일정보에 왜 민감한지 알게된것 같아요.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여러가지 세일, 증정품 행사를 진행하니까 여러분들도 좋은 정보들을 찾아서 원하던 상품을 Get~ 하시길 바래요.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